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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향장품학협동과정]2021학년도 전기(2022년 2월 졸업예정) 박사학위청구논문 접수 안내

작성일
2021.09.13
수정일
2021.09.13
작성자
구민지
조회수
102

2021학년도 전기(2022년 2월 졸업예정) 박사학위청구논문 접수를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학위논문 작성요령"에 의해 작성되었는지 확인하고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1. 학위 논문 심사서류 접수 기간: 2021. 9. 27.(월) ~ 10. 1.(금)

2. 접수처: 치전원 임상교육관 6층 행정실

(행정실 담당자(구민지)에게 제출 후 서명 완료하면 접수된 것, ex)책상에 올려두고 가는 것 인정X)

3. 제출서류

 

  ① 박사학위 청구논문 심사원(붙임1)

  ② 박사학위 청구논문 심사위원 추천서(붙임2)

    - 외부 심사위원을 추천할 경우 소속(대학 학과)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와 통장사본 제출


  ③ 학위논문 연구윤리 준수확인서(붙임3) ※ 국,영문 중 한가지만 제출

 

  ④ 연구윤리 교육 이수 수료증(붙임4 메뉴얼 참조)

       ※ 학위논문심사 지침 개정으로 온라인 교육 의무 이수

 

  ⑤ 심사료 입금 영수증

    - 박사 논문심사료: 300,000원

    - 심사료 입금 계좌번호: 광주은행 074-107-437304 전남대학교(논문심사료)

    - 반드시 논문제출자의 학번으로 입금하여야 함(무통장 입금 또는 인터넷뱅킹)

  ⑥ 심사용 청구논문 1부


   ⑦ 2008년 3월 입학자부터는 아래 내규를 참고하여 해당 논문과 논문리스트(붙임5) 또는 게재예정증명서 제출

 

박사학위논문 제출 자격: 향장품학협동과정 학과내규 제11조

· 논문실적(박사과정)

  - 박사과정은 재학 중 SCI(SCIE) 1편 혹은 한국연구재단등재지 2편이상 논문발표 실적이 있어야 학위청구논문(심사용)을 제출할 수 있음 

 

  2020학년도 전기 유보자는 지난 학기 제출(입금)한 청구논문, 서류, 심사료로 갈음함, 논문심사 완료 후 심사결과만 제출) , 심사위원 변경 시 심사위원 변경신청서를  제출하기 바람

 

 

4. 유의사항 안내

2015. 2학기부터 논문표절예방프로그램 의무 시행으로 인하여 유사도 검사를 시행한 후 결과보고서를 반드시 제출해야함(결과보고서는 학위논문 심사결과 보고서 제출시 함께 제출)

 

 

**향장품학협동과정 주임교수: 옥승호 교수님

 

 

붙임 1. (서식) 박사학위청구논문 심사원 1.

       2. (서식) 박사학위청구논문 심사위원 추천서 1.

       3. (서식) 학위논문 연구윤리 준수확인서 각 1.

       4. 연구윤리교육 이수 안내 및 매뉴얼 1.

       5. 논문리스트(해당자에 한함) 1부. 

       6. 전남대학교 대학원 학위논문심사에 관한 운영지침 1.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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