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877320

2023학년도 전기 제40회 학위수여식 개최

작성일
2024.05.07
수정일
2024.05.07
작성자
오아주
조회수
334


226, 치의학전문대학원 임상교육관 5층 대강당에서 2023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이 개최되었다.

 

이번 학위수여식에는 박태근 대한치과의사협회 회장, 한상운 전남대학교 치과대학·치의학전문대학원 총동창회 회장, 조진형 전남대학교 치과병원장이 참석하였다. 치전원에서는 김재형 치전원장, 오민희 교무부원장을 비롯한 치전원 교수들이 참석하였으며, 졸업생 및 그 가족들이 참석하였다.

 

김재형 치전원장은 봄기운이 돋고 초목이 싹튼다는 생성의 시간인 우수 절기에 의료인 그리고 새로운 자아로 첫발을 내딛는 시간인 학위수여식이라는 뜻깊은 자리를 만들어, 여기 계신 모든 분들과 함께 축하할 수 있게 되어 영광입니다.” 현재의 여러분이 있기까지 주변의 모든 분들과 많은 것들의 선한 영향이 있었다는 것을 절대 잊지 마시고 항상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시길 바랍니다.”고 전하였다.


학위수여식에서는 졸업생들을 대상으로 학위기 수여식과 표창장 수여식이 거행되었다. 수상자로는 김근우(전남대학교 총장상-최우수상, 전남대학교 치과대학·치의학전문대학원 총동창회 모교를 빛낸 특별상) 박재현(전남대학교 총장상-우수상) 이강희(전남대학교 총장상-우수상) 양보인(전남대학교 치의학전문대학원장상) 최희원(대한치과의사협회장상) 양보인(대한여성치과의사회장상) 유지원(광주광역시 치과의사회장상) 이다은(전라남도 치과의사회장상) 권정현(전남대학교 병원장상) 기송희(전남대학교 치과병원장상) 정우석(전남대학교 치과대학·치의학전문대학원 총동창회장상) 기송희(전남대학교 치과병원장상) 학생이 있었다.

 

이후 치과의사 윤리강령 선서식과 동창회 입회식이 진행된 후 전남대 치전원 교수들과 졸업생 전원이 축하의 악수를 나누면서 모든 행사가 마무리 되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